EVERYTHING ABOUT 오버워치핵

Everything about 오버워치핵

Everything about 오버워치핵

Blog Article

▲핵 관련 영상 출처 : 유튜브 ▲핵쓰는 영상 출처 : 유튜브 실제로 대회에서까지 핵을 쓰고 방송까지 하는 배그 핵쟁이를 보겠습니다.

그리고 제라스는 갱에 취약하단점을 이용해서 집요할 정도로 봇 갱 말도 안되게 옴.

 ; 보다 많은 핵이 있지만 게임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핵 위주이며 제가 직접 만난 핵들입니다.

오브젝트의 위치를 강제로 이동: 일명 매그니토 핵. 물건의 위치를 강제로 이동시키는 핵의 발전형이다.

건물 로딩핵: 게임 특성상 건물 오브젝트가 제대로 로드되지 않고 진행되면 해당 오브젝트의 충돌 연산이 수행되지 않아 뚫고 다닐 수 있다.

이러한 능력자 배틀스러운 핵들까지 등장하자 일각에서는 서버가 정말 유저 매칭만 잡아주는 수준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다.

스피드: 일반적인 서버에서는 캐릭터 이동 검증을 통하여 이러한 핵을 막는다. 단위 시간동안 일정 이동량을 초과할 시 잘못된 패킷으로 인한 수치 오류로 판단하여 이동 연산을 취소하고 정도가 심하면 킥이나 정지를 먹이지만, 배그는 이러한 검증을 서버에서 하지 않기에 스피드핵이 뚫려 있다.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바로 맵을 바꿔야 다 이기고 있었는데 중간에 버그를 사용해 초기화되는 사태가 없기 때문. 지금은 투명 벽이 추가되어 아예 들어갈 수 없게 변경되었다. 당시 영상

게다가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한데, 그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호환성 문제나 버그 역시 고민거리로 남아있습니다.

예를들어 상대가 존야를 쓰면 존야 유지시간이 표시됩니다, 존야가 끝나자 말자 카운터를 칠수있죠

그 증거로 한국의 서든핵 배그 프로들은 거의 대부분 아이디 임시정지를 당한 적이 있고, 좀 실력이 좋은 스트리머 역시 예외는 아니다.

실제 핵 사용자는 얼리엑세스 당시에는 대부분 솔로 큐에 집중되어 있었으나, 정식 출시 이후에 들어서는 스쿼드와 듀오에서도 상당히 목격되고 있으며 심지어는 핵쿼드, 핵듀오까지 보이기 시작했다.

최근 나타난 신종 핵으로 ,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유저 기준으로 적과의 에임 거리에 따라 핑을 늘리거나 앞당겨서 적의 잔상을 맞춰도 타격 판정이 나게 된다.

저는 에임 연습을 하는 플래시 게임을 대상으로 알고리즘을 만들어볼까 합니다.

Report this page